남자사용설명서 네티즌 1점 평점 테러 이유

2013. 3. 23. 07:30세상쓴소리

 

남자사용설명서 네티즌 1점 평점 테러 이유

 

 

요세 바쁘다 보니 영화를 통 못보게 되더군요...

친구들이 영화 대사를 유머스럽게 따라해도 뭔소린지 알길이 없으니..왕따를 당하기도 ..그래서 최근 개봉한 영화중에 뭐 재미있는 것이 없을까? 해서 검색을 하는데..

 

최근에 남자사용설명서라는 영화가 개봉이 되었네요..(완전 뒷북이죠 ㅋ?) 근데 영화의 궁금즘 보다는 제목을 보고 심히 기분이 나뻣습니다.하아..남자가 물건도 아니고.. 제목이 왜이래..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지라..포스팅 거리를 찾아서 삼만리...를 하다보면..

남자들을 비하하는 내용을 너무~~ 많이 접하게 됩니다.

 

대림미술관의 화장실 광고에서는..

여자 화장실 문에다 ""밖에서 기다리는 그는 당신을 위한 선물을 고르고 있을거에요

아니라면 오늘 처음으로 따귀를 때려보세요"라고 핸드백 광고를..

 

과거 제일은행에서는 행사에 참여하면 핸드백을 준다면서 남편보다 나은 이벤트라고..

어느 음료수 광고는.. 날은 더워죽겠는데 남친은 차가 없다며 덥고 힘든 것이 남자가 차가 없어 그렇다는..

불스원샷 광고에선..차도 힘이 없다면서 남편을 한심하게 바라보는 부인..

등등등등등등....

 

이러다 보니.. 역성차별과 남성비하로 많은 논란을 만들어 내며

남성들의 시선이 곱지 않은 상태였는데..

 

 

짖어댄다거나 주인을 문다거나 실제 개를 대리고 남성을 말 잘듣는 개처럼 다룬다는 설정의 백지영의 굿보이

남자를 개로 비유하며 논란을 ..

 

 

여성이 주인, 남성은 개로 묘사된 영화.여성이 개처럼 남성에게 복종하고 애교를 부리면

이 영화가 로맨스 영화로 개봉이 될 수 있었을까..?

 

연이은 개취급에 남성들은 분노하였고 심지어 남성연대에서 나서며 백지영의 굿보이와 너는펫을 유통금지,상영금지 가처분 소송을 내게 됩니다.하지만..역시나 대한민국에서 남성의 인권은 하수구에 처박혀 굴러다니는 상태인지라..받아들여 지지 않았죠..

 

만약 반대로 여성을 개로 묘사한 노래가 전국에서 울려퍼지고

영화에서 여성이 애완동물로 나왔다면 여성들이나 여성단체들이 가만히 있었을까요? 과거..여성 허벅지에 먹는 것을 붙여 부른다고 꿀벅지를 사용하지 못하게 해달라고 여성부에 금지청원을 했었죠..본인들은 초콜릿 복근이라 잘도 말하면서..

 

하지만 남성이 성차별이나 비하를 당하면 이 사회는 당연하다는 듯한 반응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울컥하여 언성을 높히면 남자가 찌질하다느니 뭐니..

성차별이나 비하를 당하고도 찌질하다고 들어야 하는 비참함..

 

거기다 이제는 개도 모자라서 남자를 물건 취급하는 제목의 영화로

대한민국 남자들에게 또 다시 테러를 가하였습니다.(내용도 남자를 기기취급 한다는..)

 

 

같은 남자로서 일단 매우 ~~~ 불쾌하여 보는 것은 포기하고...어떤 내용인가 평점과 리뷰만 살펴보려 네이버에

검색을 하였는데..대부분의 남자들이 1점의 평점을 먹이며 제목에 불쾌한 기분을 나타내었습니다.

 

 

평점 참여를 보면 남성은 4.98대의 낮은 점수를 주었고 여성들은 비교적 높은 7.98을 주었군요..

 

 

남성을 비하 하고 역성차별 행위가 사라지길 희망하며

저역시 1점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훗..

하지만 영화관계자나 언론에서는...

 

"한국영화를 단순한 심심풀이 놀이의 대상으로 밖에 보지 않는 일부 몰지각한 누리꾼들의 전방위적인 행동으로 인해 많은 영화들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며 "한국 영화 시장에 찬물을 끼얹는 평점 테러가 더 이상은 발생하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라고 하며..

 

물건 취급으로 테러를 당한 남성들에게 적반하장으로 몰지각한 누리꾼의 테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남성관람객들의 눈치를 보며 사과나 진정을 시키진 못할 망정..그리고 언론에서는 네티즌들이 왜 1점의 평점을 주는지 이유도 모른체 영화관계자들의 말만 인용하여 "네티즌의 1점 테러로 비상이라며"

같은 기사를 쏫아내고 있군요..ㄷㄷ

 

영화는 보지도 않고 제목만을 태클 걸며 평점을 낮게 주는 것이 몰상식 하다고 생각 할수도 있으나..

제목을 짓는 네이밍 기술에 따라 브랜드의 가치와 상품 판매량은 달라진다는거~!

 

남자사용설명서 1점의 평점 이유는 남성을 비하하는 제목에 있습니다.

이는 테러가 아니라 정확한 평점임을 영화관계자 및 기자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