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구글애드센스 수익

2013. 7. 17. 20:31블로그 이야기

 

 

그동안 구글애드센스 수익

 

3년전..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용돈을 벌어보겠다고 구글애드센스를 달았습니다.정확히 말하자면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했죠..;;ㅎ광고 달고 한달 쯤..1회 클릭이 발생하고 얼마나 기쁜지..만세를..ㅋㅋ 몇회 클릭이 발생이 되니까..이게 욕심이 생겨서...

 

블로그 우측,하단,좌측 토나오게 구글애드센스로 도배를 해놔서 거의 스펨블로그가 되었다가 상단의 2개의 광고가 최고의 클릭률을 보인다는 이웃분들의 충고를 듣고 상단 두개만 남겨두고 다 삭제하였습니다.

 

실제로 구글애드센스로 조사를 해보니 상단에 텍스트로 1~2개의 광고를 달때 가장 클릭률이 높았습니다.

그렇게 그렇게 포스팅을 계속 해나가면서 클릭률은 상승하고..한달에 100달러가 달성되는 순간..그 기쁨이란..

액수를 떠나서 블로그로 돈을 벌었다는 성취감이 쩔었었죠.

 

한 8개월동안은 꾸준하게 한달에 12~15만원의 용돈을 제공해 주던 구글애드센스~!

총 16회 정도 받은거 같네요.

 

 

저희 동네 기업은행에서 웨스턴유니온 퀵캐시 서비스가 되고 있었습니다.구글애드센스 에서 "지급됨" 이라고 뜨자마자 다음날 은행으로 달려가는 기쁨 ㅎ

 

 

요즘은 포스팅이 많지 않는 관계로 수익이 거의 끊기고..4~5달 만에 100달러를 달성해서 은행에 간거 같습니다.

다시 블로그에 신경을 써서 월 20만원에 도전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