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모스트원티드 돈버는 방법

2013. 7. 25. 11:08취미 / 리뷰/게임리뷰

 

 

니드포스피드 모스트원티드 돈버는 방법

 

심심해서 해볼려고 다운받은건데...멋진 차들이 많네요.

차에 홀려서 열심히 하다보니..

 

결국 3일만에 현상금 2위의 뷰가티베이론과 추격전 끝에 잡아낼 수 있었습니다.

 

니드포스피드 모스트원티드 돈버는 방법은..지도상의 초록색 네모의 장소를 가서 미션을 하면 현상금이 오르고 그때 마다 차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렇게 돈을 벌다가 랭킹에 등록 되어있는 현상금에 도달하면 지도에 그 현상금차량과 경주를 할 수 있는 빨간색 네모 미션이 생기고 경주를 해서 이기면 그 차량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획등 방법은 미션이 끝나고 도로를 다니다 보면 방금 경주한 녀석이 막 돌아다닙니다.

그때 따라가서 들이 박아버리면 그 차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록색 미션으로 현상금 올리고>일정 현상금 도달하면 빨간색미션>차량획득>반복

이게 가장 빠른 돈버는 방법이며(정확히 말해 현상금 올리는 방법)

 

또다른 방법은 경찰차를 연속해서 들이박아서 현상금을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근데 경찰차 근접에서 몇초 서있으면 잡히기 때문에 계속 도망가야하는데요.

 

 

초록색으로 표시한거 보이시죠? 1번과 2번..

경찰차 앞에서 사고를 치거나 직접 경찰차를 박거나 해서 도망다니면 1번 게이지가 점점 오르게 되고

끝가지 오르면 2번 쪽에 1단계 위험으로 격상합니다.

 

그리고 다시 1번 게이지는 초기화 되며 다시 시간이 지날 때 마다 오르게 되고 끝까지 오르면 2단계로 격상됩니다.위험도가 1에서 6까지 오르면서 현상금은 계속 올라갑니다.최고 4만원 정도??

 

그렇게 현상금을 최대치로 올려 놓은 다음 이제 도망가서 일정시간 따돌리면 빨간 게이지가

파란색으로 돌아옵니다. 그렇게 되면 올려 놓은 현상금을 획득할 수가 있죠.

 

근데 계속 도망치다 보면 힘듭니다..-0- 특히 오래걸리고...미션보다 매우 비효율적..

그러다 재수 없어서 경찰한데 붙들리면 기껏 올려놓은 현상금은 초기화..

 

그래서 일단 경찰차 한번 박아주고 경찰차가 접근 못하는 오브젝트를 이용하는 것이죠.

거기서 차를 세워두고 티비를 보던가 다른일을 해서 게이지를 풀로 올려서 현상금을 끝가지 올린 다음

한번만 잘 따돌리면 되는 겁니다.

 

도망다니면서 게이지를 풀로 채우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미션이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이런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장소가 경찰차가 못따라오는 위치인.. 교각 위가 되겠습니다.

저 위치로 이동하세요~!

 

 

다리에 왔다면 바로 이장면이 보일겁니다. 빨간 원으로 표시해둔 차가 보이죠?

거기로 올라가야 합니다.그냥 지금 사진에 보이는 대로 도로 중간으로 가게 되면 다리 위로 올라가게 됩니다.

 

 

지금 올라온 사진입니다.도로 중간으로 차를 몰면 점프대가 있어서 바로 교각 위로 올라올 수 있는데요

올라오자 마자 바로 차를 세워서 유턴해서 반대편으로 와야 합니다.그래야 경찰차가 안올라옵니다.

그냥 올라와서 앞쪽에 있으면 따라 올라오는...

 

 

아까 다리 아래서 본 차죠..점프해서 올라오면 이쪽으로 바로 와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티비를 보던가 시간을 때우면 현상금을 계속 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4만원인가 얼만가..지금 이 게임을 삭제 해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그 이상 안오릅니다. 그 때 다리에서 내려가서 가장 외각도로(큰도로)로 빠지면 쉽게 따돌릴 수 있습니다.

반드시 외각으로 빠져야 하며..시내에서는 절대 못따돌린다고 보시면 되요.

 

외각으로 빠지고 미니맾에 경찰차가 안보이면 속도를 확 줄여서 시간을 버시면 쉽습니다.

미친 듯이 앞으로 달린다고 따돌려질거라 생각하는데..

계속 빨리 달리다 보면 곳 앞에서 또다른 경찰차를 만나고..반복..노가다..

게이지는 파란색 될려다가 다시 빨간색으로..원점..

 

외각으로 도망치다가 미니맾에 경찰차 안보이면 속도를 최대한 줄임

미니맾으로 경찰차 위치 확인하고 속도 조절로 거리 벌림 끝!

그럼 재미있는 레이싱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