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토 시계 앰빗2 S 구입 후기 [AMBIT2 S HR LIME]

2013. 9. 29. 09:00취미 / 리뷰/IT제품리뷰

 

 

순토 시계 앰빗2 S 구입 후기 [AMBIT2 S HR LIME]

 

최근 트레일 런닝을 즐기게 되었습니다.시간과 거리,속도등 기록을 체크하기 위해서 핸드폰 앱인 트랭글을 설치하여

사용하다가 핸드폰이 무겁고 걸리적거려서 불편하더군요.

 

특히 운동을 이른 새벽이나 아침에 나가기 때문에 전화를 쓸 일도 없고 해서.. 기록을 뒤로한체 집에 두고 운동을 나가는 경우가 많았죠.그러다.. 언제고 기회가 생기면 사야겠다고 생각 하던 순토시계가 떠오르고..

신제품인 순토 앰빗2 s 녹색을 구매하였습니다.

 

 

녹색과 연두색 중간 정도의..색상이랄까..팬매처 사진과 같은 완전한 녹색이 아닙니다.

똥파리 처럼..반짝거리는 색상입니다.

 

 

구성은 간단 합니다. 시계,충전 케이블,심박수 벨트,나라별 간략 사용설명서

 

 

컴퓨터에 연결하여 충전중인 모습입니다.아답터가 따로 없으며 컴퓨터에 직접 연결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하고 설명서를 한번 훑어 보니..판매처 제원에 나와있던 10bar 방수 표시가..5bar 라고 나와 있습니다.

10기압에서 5기압으로 감소된...그래서 재빠르게 판매처에 문의를 해보니 5bar 방수가 맞답니다. -0-

여러분..순토 앰빗2 s 제품은 10기압이 아닌 5기압 방수입니다.

 

 

한 2일 정도 한글 설명서를 보고 이것 저것 만저보니 조작법은 꽤 쉽더군요.금새 기능들을 익혔습니다.

순토시계는 컴퓨터와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브스카운트 Movescount.com)  사이트에서도 시계의 옵션등을 선택하고 저장할 수 있고,운동 기록을 분석할 수 있는데 한글 지원이 안되는 싸이트인지라..무브스카운를 100% 활용할려면

시간이 살짝 걸릴거 같습니다.핵심적인 기능들은 벌써 파악을 하고 사용하고 있지만..

 

영어에 약하신 분들은 알툴바 같은 웹서핑 도우미를 설치하시는게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알툴바"를 설치하게 되면 영어단어 위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면 한글로 뜻이 나오기 때문에 무브스카운트 사용법을

보다 쉽게 익힐 수 가 있습니다.

 

이제 열심히 운동해서 무브스카운트,심박수 측정기등 사용후기 추가로 남기겠습니다.

 

 

 

 

 

순토 시계 앰빗2 S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