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35mm 1.4 만수국 꽃 사진

2014. 2. 4. 06:30DSLR 세상/내가찍은 사진들

 

시그마 35mm 1.4  만수국 꽃 사진

 

시그마 35mm 1.4 단렌즈를 사용하기 위해서 크롭에서 6D 풀프레임으로 넘어온지 거의 1년이 되었군요.

줌렌즈에 익숙해저서 한동안 발로 왔다 갔다 하며 화각을 맞추느라 영 어색하고 갑갑했는데

집에 와서 찍은 사진들을 보면 입이 귀에 걸려있게 되는 시그마 35mm 1.4 ~!

 

사진이 쨍하게 나오니까 자연이나 식물 사진을 찍어서 컴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요렇게..ㅎ 한동안 컴터 바탕화면에 꼿혀서 시그마 35mm1.4 렌즈로 꽃 사진좀 찍겠다고..

작년 여름에 식물원에 갔다가 땀지옥을 맛봐야 했습니다.폭염에 온실이라니..ㅠㅠ

그리고서 깨닳은게 여름에는 식물원에 가는게 아니라는거..그리고 꽃은 길거리에 널렸다는거~!

 

 

주위를 둘러보니 여기저기 화단이 많이 설치가 되어 있더군요.저희 아파트단지에도 그렇고.(왜 멀리 다닌거냐 대체..)

꽃 이름은 만수국이라는 꽃입니다. 요게 워낙 교배종이 많아서 모양도 비슷 비슷한게 많고 이름도 제각각이죠.

이놈 이름 찾는데 저도 꽤나 고생 했습니다.

 

거의 비슷하게 생긴 것들로 천수국,금잔화(메리골드)라 불리는데.. 이놈들이 얼핏봐선 구별도 안될만큼 비슷합니다.

 

 

중간 꽃잎을 보시면 모기 한마리가 앉아있네요.. 역시 시그마 35mm 1.4~! 모기도 선명하게 잡아내는구나..ㅎ

사진 직을때 왠간히 앵앵대더니 거기 숨었냐...

 

카메라를 사고서 좋은 것이 있다면.. 순수하게 사진을 찍는 즐거움도 있지만.. 오늘처럼 포스팅 거리가 없으면

찍어 놓은 사진들로 뚝딱하니 포스트가 나온다는거. ㅎ